언론홍보

>태준제약>언론홍보

title1

title2

태준제약,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GGWP)” 인증 획득

자유롭고 친화력 높은 열린문화를 바탕으로 경기도청 주관, 신뢰경영과 모범이 되는 우수기업에 선정 

경기도 주관으로 지난 11월 29일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Gyonggi Good Work Place)’에 태준제약이 다시 한번 재선정되었다. 

3.jpg

 

태준제약(대표이사 이태영, 이준엽)은 2010년 경기도청 주관으로 지방자치단체로는 처음으로 도입된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에 첫 인증을 획득했으며, 올해 인증(인증기간 : 2013년 12월 1일~2016년 11월 30일) 연장심사를 통해 재 인증을 받았다.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은 경기도내 기업 중 신뢰경영과 모범이 되는 우수기업을 선정, 여성인력고용의 적극성여부, CEO와 근로자간 신뢰지수, 기업의 가족친화제도 운영 실태 및 구성원과의 신뢰구축 문화 등을 종합 진단, 평가하여 선정하는 제도로 심사기준이 상당히 까다롭다고 알려져 있다. 

태준제약은 지난해 말 사내MBA과정을 개설해 구성원들의 자아 실현과 지적 욕구에 대한 충족여건을 마련하였으며, 지난 가을에는 전임직원들과 함께 지리산 둘레길을 함께 걷는 ‘태준제약 아큐젠 한마음여행’ 프로그램을 시행하여 구성원들의 근무만족도 향상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다하고 있다. 

지난 6월 제약 및 화장품 제조업 분야 최초로 ‘무재해 15배수 (6,620일, 18년)인증’ 획득에 이어,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에 재선정됨으로써 구성원들간의 의사소통이 원활하고, 직원들의 자아실현을 위하여 노력하는 기업문화를 대내외에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며, 경기도지사 명의의 인증패와 함께 경기도에서 지원하는 각종 지원사업에서 우대혜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 편, ‘보건복지부 선정 혁신형 제약기업’인 태준제약은 안과, 소화기내과, 조영제 등에 특화된 제약회사로서 자체 생산한 녹내장 치료제를 유럽 전역에 수출하고 있으며, 최근 미국에 완제의약품을 직접 수출 하는 등 글로벌 제약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이전글제약바이오협, 코로나19극복 위한 구호품 전국 배송
다음글태준제약, 전직원 400명 한마음 여행으로 단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