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

>태준제약>언론홍보

title1

title2

2015 태준제약 ‘안과논문상’ , ‘안과봉사상’ 후원

    

2015 The Korean Ophthalmological Society 2.jpg

 

 

-최우수논문상국군수도병원 안성준 군의관 

-‘태준안과봉사상수원 서안과의원 서병로 원장

-‘우수논문상인제의대 김진형 교수,‘전공의논문상연세의대 지용우 임상강사

-‘최다피인용KJO 논문공로상  한림의대 신민철 교수 , 서울의대 김미금 교수

 

 

   11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킨텍스에서 열린 대한안과학회 제114회 학술대회에서 태준제약(회장 이태영,대표이사이준엽)이 후원하는 제14태준안과논문상’, ‘태준안과봉사상의 시상식이 펼쳐졌다. 


   2015 태준안과최우수논문상은 국군수도병원 안성준 군의관, 태준안과봉사상은 수원 서안과의원 서병로 원장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우수논문상 인제의대 김진형 교수와 전공의 논문상 연세의대 지용우 임상강사가 수상의 영예를 얻었으며, 올해 새롭게 제정된 최다피인용KJO 논문공로상은 한림의대 신민철 교수와 서울의대 김미금 교수가 공동 수상했다.

   2002년을 시작으로 올해 14회를 맞이한 태준안과상은 국내 안과 발전에 이바지한 의료인을 선정하여 수상해 오고 있으며 최우수논문상과 안과봉사상에는 상금 500만원,우수 논문상과 전공의 논문상에는 300만원,최다 피인용 KJO 논문공로상에는 100만원의 상금이 각각 수여된다.

 

또한, 태준제약에서는 학술대회에 참석한 안과전문의를 대상으로 두 차례의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11 7일 전남의대 윤경철 교수가 뉴히알유니0.15%  임상결과를 바탕으로 "다양한 히알루론산 점안제의 특성과 선택"에 대해 발표했고, 11 8일에는 일본 츠루미 대학 히로시 후지시마 교수가 ‘NSAID 점안제,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 라는 주제로 발표하여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보건복지부 선정 혁신형 제약기업 태준제약은 학술대회 기간동안 기업 홍보부스를 마련해 국내 최초 히알루론산나트륨 0.15%성분의 건성안치료제 뉴히알유니 0.15%점안액’,유럽으로 수출하는 녹내장 치료제 `잘로스트점안액`,나노에멀전으로써 안구 건조 증상을 빠르게 감소시키는 싸이포린엔’, 황반변성 예방과 치료에 효과가 있는 `오큐아레즈투&`,각막독성이 적은 4세대 항균점안제 `가티플로`,한국,미국,일본 처방 1위로써 강력한 항염 및 진통효과를 가진 NSAID `브로낙` 등 다양한 안과 제품을 전시하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로 삼았다. 

2008년 국내 최초로 승인받은 EU-GMP시설에서 우수한 의약품 제품을 제조,공급하고 있는 태준제약은 태준연수기금,태준논문상,태준봉사상을 통해 국내 안과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고 있으며 한국실명예방재단과 함께 사회 공헌활동으로 국민 눈 건강에 기여하고 있다. 

 

2015 The Korean Ophthalmological Society.jpg

 

좌측부터    대한안과학회 김만수 이사장, 수원 서안과의원 서병로 원장, 태준제약 이태영 회장

 


 

 

이전글제약바이오협, 코로나19극복 위한 구호품 전국 배송
다음글태준제약 '태준영상의학상',울산의대 박성호 교수 수상
목록